남녀 간의 데이트 비용에 대한 애정남

반응형

남녀 간의 데이트 비용에 대한 애정남

 

예전에 개그콘서트에서 애정남이라는 코너가 있었죠.

아마도 그 코너에서 이미 이 주제에 대하여 다룬 적이 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금은 그 애정남이 군대에 갔으니 제가 대신 그 역할을 해드리죠.

물론~ 이 포스팅에서만 국한합니다.

 

데이트 날이 가까워지면 남자분들 참 힘들고도 설레이시죠?

여자친구를 만나서 설레이고,

그날 쓸 돈을 생각하면 한편으로는 까마득하기도 할 것입니다.

 

 

저는 이성에게 인기는 평범한 편이지만,

예전에 한번은 여자분 3명과 함께 만나서 밥을 먹고 술도 함께 마신 적이 있습니다.

 

밥은 간단하게 먹고 나서 당연히 그녀들이 돈을 모아서 내주더군요. ㅋㅋ

 

이때까지는 저는 그냥 모르는척 했습니다.

자기들이 내겠다는데 밥값도 비싼 것도 아닌데 호의를 받아들여야죠.

 

2차는 술집으로 갔습니다.

제가 꽤 마음에 들어하던 여자 분도 있었기 떄문에

술과 안주는 제법 푸짐하게 계속 시켰습니다.

 

여자들인데 3명 다 술을 꽤~ 잘마시더군요ㅠㅠ

안주도 먹고 싶은 데로 먹고 계속 시켰습니다.

분위기가 나름대로 괜찮았기 때문에 술자리도 약간 오래갔죠.

 

나가려고 계산대에 가는데 자기들도 돈을 같이 내겠다고 했으나

저는 남자라는 오기로 혼자 그 많은 술값을 다 냈습니다.

 

 

아마도 저와 비슷한 남자 분들이 꽤 많을 것입니다.

실제로 가진 것도 없으면서 여자 앞에서 뭔가를 보여주기 위하여

돈이 궁함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데이트 비용을 모두 내는 경우 말입니다.

 

저는 시간이 지난 후에 그것은 틀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굳이 여자분들을 탓할 것이 아니라

남자의 터무니 없는 오기도 줄여야 할 것입니다.

 

 

실제로 여론조사에 의하면 여자분들도 데이트 비용을

함께 내고자 하는 의도가 있는 분들이 꽤 많다고 합니다.

 

"왜, 남자가 이런 때에 돈을 다 내야 하는 거지?"

이렇게 불평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말도 안되는 남자분들의 오기로 시작된 일입니다.

 

차라리 여자분과 밥값이나 술값 등에 대하여 차분하게 이야기 하기를 권합니다.

그러다보면 자신의 생각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차츰 깨닫게 될 것입니다.

 

요즘은 남녀 간의 평등한 시대인데

꼭 이럴 때만 남자가 피해를 봐야 한다는 것은 좋지못한 구습입니다.

 

서로 간에 입장이 거의 비슷하다면 더치페이 할 것을 권하세요.

같은 남자끼리는 그렇게 하면서

여자 앞이라고 쓸데없는 만용을 부릴 필요는 없습니다.

 

아마도 자신을 사랑하는 여자라면 분명이 이 의견에 대하여

강력하게 반발하는 분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혹시 그렇다면 그 여자분은 자신에 대한 애정이 부족하다고도 생각할 수도 있겠죠.

 

자~!! 제가 이 부분을 확실하게 정해주겠습니다.

 

괜히 눈치보지말고 더치페이 하십시오.

 

혹시라도 남자나 여자 분들 중에서 연봉이 꽤 높다면,

돈을 더 많이 버는 분이 더 많이 내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