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복 코스프레 여배우 버전

반응형

일본 교복 코스프레 여배우 버전

 

우리나라도 여자교복이 꽤 사랑을 많이 받지만,

아무래도 가장 대표적인 곳이 일본인듯 합니다.

 

일본 여자들은 30대 이상이 되어서도

여전히 어리고 귀여워 보이고 싶어한다고 하네요.

 

따라서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는

교복 코스프레를 하면서

인생의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하는 문화가 발전했다고 합니다.

 

 

니가사와 마사미입니다.

조끼에 체크 스커트 차림이네요.

 

일본도 요즘은 우리나라와 교복 스타일이

많이 비슷해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니시노 나나세입니다.

개인적으로 한효주와 많이 닮았다고 생각하는데

그래서인지 여성스럽고 사랑스럽게 느껴지네요.

 

이 분의 인스타그램의 계정에 가입한 분들도 꽤 많더군요. 

 

 

사쿠라이 하나코입니다.

예전의 세라복을 입고 물에 들어간 모습이네요.

 

요즘도 일본 여학생들이 세라복을 입는 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시간이 지나도 예뻐보이는 것은 마찬가지인듯~

 

 

아라가키 유이입니다.

애프터스쿨 유이가 많이 떠오르는데

미모도 거의 대등할 정도로 예쁘죠.

 

청순한 학생복 차림의 모습이네요.

 

키리타니 미레이입니다.

긴머리에 차분하게 입은 학생복 차림을 보면,

마치 한국 여학생을 보는 느낌입니다.

 

영화 시사회에서 답변을 준비하는 모습인듯~

 

키타카와 케이코입니다.

각종 방송 작품들이 꽤 많은 것으로 봐서

그 나라에서도 제법 사랑을 많이 받는 듯 하네요.

 

아마도 국내에서도 꽤 많은 팬들이 있을듯~

한때 일본 여성의 이런 세라복에

뿅~ 가는 한국 남자들이 꽤 많았죠.

 

타케이 에미입니다.

일반인들의 코스프레도 꽤 예쁜 이미지가 많지만,

그래도 여배우들의 모습만큼은 안되죠.

 

솔직히 잘모르는 연예인이지만

나름대로 학생복이 제법 잘 어울리기는 하네요.

 

호리키타 마키입니다.

지금은 30대로서 이미 결혼을 했네요.

 

이 나라는 여성분들이 결혼을 조금 빨리하는 경우가 많은듯~

우리나라도 더 빨리해야 저출산이 해결된텐데...

아무튼 코디 예쁘네요.

 

 

히로세 스즈입니다.

나이는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국내에도 제법 알려진 루키입니다.

 

저도 이미 인스타그램에 가입했는데

주변 지인들과 귀엽게 찍은 사진들이 꽤 많더군요.

 

아무튼 교복 코스프레로서는

저는 이분이 가장 예쁘게 코디가 잘되었다고 한표 찍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