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전자파 조심하자.

반응형

스마트폰의 전자파 조심하자.

 

최근에 잠시 짬이 나는 상황이면 누구나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전의 핸드폰은 그냥 전화의 용도로 사용했지만 현재는 그외에 작은 컴퓨터의 용도로도 쓰이고 있죠.

 

그 결과로 예전에 비하여 핸드폰의 사용시간이 많이 늘어난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것으로 인하여 전자파가 우리의 몸 속에 들어 오는 위험이 존재한다는 것을 안다면 이에 대한 대비를 당연히 해줘야 하겠습니다.

 

충전 중에는 전자파가 훨씬 강하므로 조심하자.

 

요즘의 핸드폰은 충전기의 소모가 빠르지만 충전되는 시간도 꽤 많이 걸리는 편입니다. 돈을 조금만 더 구면 더 빠른 것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일반의 용도는 대개 시간이 꽤 많이 걸리죠.

 

그런데 충전하면서도 우리는 가끔씩 당장의 검색을 위하여 스마트폰의 액정을 손으로 토닥토닥 두드리면서 사용을 합니다.

 

하지만 충전 중에는 평상 시보다 전자파가 월등하게 많이 나온다는 것을 아시나요? 전에 제가 모 TV 프로그램에서 본 바로는 왠만해서는 충전 시에는 핸드폰을 쓰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우리 몸에 많은 전자파가 들어가게 되면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가볍게 여기지 말고 건강할 떄 미리 조심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붙히는 것도 방법이 된다.

 

핸드폰에 이 스티커를 붙이는 것으로 전자파를 확연히 줄일 수 있다고 하는데 확인해 본 결과 가격은 그다지 비싸지 않습니다.

 

천원 이하의 제품도 있으나 너무 싼 것은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니 중간쯤 되는 가격으로 품질이 어느 정도의 수준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