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울때 달래주는 방법

반응형

여자친구가 울때 달래주는 방법

 

언제봐도 예쁜 여자친구가 계속 좋은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지만, 가끔씩은 그녀에게도 마음의 기복이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모른척하고 그냥 무작정 분위기를 띄워준다고 해서 쉽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겠죠. 만약에 이 상황의 판단 미스로 여친과의 사이가 점점 더 멀어진다면 지금의 이 순간을 두고 두고 후회할 것입니다.

 

1. 원인이 나일 때

 

일단 왜 우는지를 물어봐야 하겠죠. 아마도 성격에 따라서 쉽게 말해줄수도 있겠고, 어떤 경우는 계속적으로 말하는 것을 꺼리는 경우도 있겠습니다. 어째튼 자신이 가진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그 이유를 알아내야 하겠죠.

 

그런데 그것이 자신 때문에 그런 것이라면 일단 여자친구에게 자신이 섭섭하게 한 부분을 신중하게 경청을 해주어야 하겠습니다. 여친의 이야기를 듣다보면 분명 자신도 변명을 하고 싶은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때는 자신의 잘못된 한 마디에 두 사람의 관계가 좋지 않게 바뀔 위험성이 높으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최대한 그녀가 하는 말에 대한 답변은 신중하게...(3분 더 생각하기) 자신의 잘못에 대하여 객관적으로 좀 더 생각을 해보고, 그녀의 말에서 옳은 부분과 틀린 부분을 잘 판단하여 서로가 기분이 상하지 않게 답을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2. 다른 사람이 원인일 떄

 

데이트 시에 여자친구가 울때 그 원인이 자신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라면 위의 경우보다는 일단은 안심이죠. 두 사람 사이가 멀어질 징조는 아니니까 말입니다.

 

이때는 여친의 말에 일단 경청을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분이 울적할 떄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거 만큼 힘이 되는것도 드문듯 합니다. 일단 이것 하나만으로도 남자친구로서의 점수를 따는 셈이죠.

 

그리고 혹시라도 여친의 말이 틀렸다고 생각이 들더라도 일단 당장은 무조건 그녀의 말이 옳다고 해줍니다.

 

비록 판단이 옳지 못하다고 할지라도...

 

이때는 일단 그녀의 편을 들어주는 것만으로 굉장히 큰 힘이 됩니다. 실수로 틀렸다고 하면서 반대를 할 경우에는 그 화가 자신에게 돌아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난 무조건 네 편이야!!

 

이런 인상을 준다면 그녀는 앞으로 나에게 더욱 사랑스러운 여자로 다가올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