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골덴바지 코디로 멋진 겨울나기

반응형

남자 골덴바지 코디로 멋진 겨울나기

 

 

 요즘은 골덴바지를 입는 분이 많지 않은듯 합니다. 저도 거의 입지 않다가 올해는 오랜만에 한번 입어보았는데 의외로 아주 따뜻하고 편하면서 나름대로 패션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골덴바지를 유행이 지나갔다고 여기는 분도 많은듯 한데 겨울철에는 여전히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봅니다.

 

1. 댄디 가이

 

진녹색 팬츠, 진빨강 이너, 데님셔츠의 코디로 아주 매력적인 도시남의 모습이 연출되었네요. 고르덴이 약간 촌스럽다는 기존 관념이 이 모델의 패션을 보면서 그것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네요.

 

고르덴과 데님셔츠의 조화가 꽤 잘어울린다는 포인트네요. 솔직히 상의를 조금 다르게 입는다면 약간은 조금 어눌한 패션이 되겠지만 이런식으로 입으면 오히려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겠습니다.

 

2. 터프 가이

 

상하를 모두 갈색으로 통일한 모습입니다. 브라운 팬츠에 상의는 니트와 가죽자켓로 매치하여 따뜻하면서 남성의 활동적인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하의가 블랙이라면 상의로 같은 색상의 가죽자켓으로 입어주면 되겠네요. 가죽자켓의 매니아 분이라면 날씨가 조금 추운 때에 이런식으로 코디하면 주위의 눈길을 충분히 끌 수 있을 듯 합니다.

 

3. 스 가이

 

보라색 계통의 하의에 같은 색상의 줄무늬 셔츠로 매치했네요. 그다지 화려한 의상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밸런스가 잘 맞아서 이런 식으로 입는다면 꽤 센스있다는 칭찬을 들을 듯 합니다.

 

줄무늬 셔츠의 경우는 굳이 색상이 안맞아도 그럭저럭 매치하는 데 문제는 없을듯 하네요. 심플하지만 어렵지 않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4. 겨울 남자

 

아마도 가장 흔하게 보이는 스타일일듯 합니다. 골덴바지 자체가 겨울에 많이 입기 때문에 상의를 보통 패딩으로 입는 경우가 많겠죠.

 

모델은 자주색 하의에 남색 패딩점퍼로 색의 대비를 예쁘게 코디네이터한 모습입니다. 이 정도 차림이라면 데이트 자리에도 무난하게 참석할 수 있을 듯한 깔끔한 패션이네요.

 

5. 스마트 가이

 

고르덴 팬츠에 흰 와이셔츠, 회색 자켓으로 스마트한 남성의 모습을 완성했습니다. 자켓과는 그다지 어울리지 않을 듯 하지만 색상만 잘 맞춰준다면 모델처럼 그다지 어색하지 않은 또 다른 패션이 완성되네요.

 

겨울철에 외근이 잦은 분들은 이런 식으로 입어주면 따뜻하면서도 인간미 있는 직장인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