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기름때 제거, 기름얼룩 지우는 요령

반응형

패딩 기름때 제거, 기름얼룩 지우는 요령

 

우리나라 사람들은 패딩을 꽤 많이 사랑하죠. 저도 겨울이면 다른 아우터보다는 오리털 점퍼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가볍워서 입기에도 편하면서, 다른 의상과도 코디하기에도 의외로 괜찮단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한 보온효과도 아우터보다 탁월하니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습니까? 그런데 매일 패딩점퍼를 입고 다니다 보면, 어쩔 수 없이 기름때 같은 것들이 묻을 수밖에 없을 텐데, 이럴 때에는 어떻게 처신해야 할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밖에서 튀김이나 고기 등을 패딩점퍼를 입은 채로 먹다가 기름얼룩이 그대로 묻을 수 있습니다.

이너라면 상관없겠지만 아우터는 기름때가 묻은 채로 그대로 입고 다니면 남들에게 흉하게 보이겠죠.

 

이럴 떄 준비물은 주방세제만 있으면 됩니다. 미지근한 물도 있으면 더욱 좋겠네요. 얼룩이 묻은 곳에 주방세제와 미지근한 물을 비슷한 비율로 섞어서 치솔이나 헝겁 등으로 부드럽게 닦아주면 되겠습니다.

 

원리는 아시다시피 주방의 식기는 대체로 기름이 많이 묻는다는 거죠. 그래서 주방세제는 이것들을 제거하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다른 데서 특별한 것을 찾기보다는 이 녀석이 최고의 전문가라는 것입니다.

 

덧붙여서 만약에 점퍼에 김치나 음식이 묻었을 떄도 퐁퐁을 사용하면 조금만 문질러줘도 금방 얼룩이 사라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