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안쓰는 여자친구에 대한 해석법

반응형

돈 안쓰는 여자친구에 대한 해석법

 

데이트를 한번 할 떄 드는 비용은 일반 중류층의 직업을 가진 남성이 아니라면 누구나 대단한 부담을 가지게 됩니다. 한번 만나면 낮에 식사부터 저녁까지 시간을 보내고 나면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한달 용돈의 어마어마한 부분을 이미 지출하게 됩니다.

 

그래서 보통 남자들은 여자친구를 만나는 기간은 데이트 비용에 굉장히 민감하게 정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여친이 그런 자신의 사정에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끝까지 모르는척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1. 나에 대한 애정이 부족하다고 볼 수 있다.

 

대개 데이트 시에 드는 비용은 여자친구도 알게 마련이겠죠. 그리고 자신이 만약에 학생이거나 현재 무직이라면, 당연히 남자라도 부모님에게 용돈을 타서 지낸다는 것도 알 것입니다. 혹시 직장이 있다고 해도 봉급이 많지 않을 경우에도 비용에 대한 지불이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다양한 코스에서 드는 비용을 모르는 척 한다는 것은 남성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다 하겠습니다.

 

대개 남녀관계에서 헤어지는 이유로 경제적인 부분이 제법 많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남친이 경제적으로 어려워 보이므로 여성이 대신 지불을 하는 것은 나를 계속 만나고 싶고, 또 자신을 만날 때 부담을 주고 싶지 않다는 의미로 볼 수 있겠습니다. 그렇지 않을 때는 그녀에 대한 애정을 어느 정도 의심을 해보아야 하겠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이런 이유로 쉽게 그녀 자체를 단정할 수는 없습니다. 대화나 행동에서의 자신에 대한 태도를 유심히 살펴보고 신중하게 판단을 내려야 하겠습니다.

 

2. 그녀가 그럴만한 사정이 있거나 자신이 이해한다면 용서해야 할 것이다.

 

첫째, 실제로 그녀의 집안이 어렵거나 다른 사정이 있으면 당연히 조금은 힘들더라도 이해해줘야 하곘습니다. 돈 안쓰는 여자친구지만 약간 신세를 지더라도 남친을 좋아해서 계속 만난다고 생각할 수 있겠죠.

 

둘째, 그녀의 씀씀이가 헤프기 때문에 만남에서 돈을 안쓴다면, 이 경우는 두가지로 해석이 가능하겠습니다.

 

1) 옷이나 다양한 쇼핑에 관심이 많아서 돈을 잘 안쓰는 경우

그래도 나를 좋아하는 것은 사실이라면 자신의 마음에 따라서 그녀를 이해해줄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나를 전혀 좋아하지 않으면 생각할 필요없이 헤어져야 하겠죠.

 

2) 조금 이기적인 마음으로 자신의 돈을 안쓰는 여자친구라면,

이별을 생각하는 것이 당연할 수도 있으나 자신이 그래도 그 부분은 감당할 수 있고, 그녀의 그러한 부분까지 사랑한다면 당연히 두 사람의 좋은 관계를 계속 이어가야 하겠죠.

 

요약하자면, 결국 이러한 부분으로 쉽게 상대를 단정할 수는 없는 일이며, 단지 그녀가 자신에 대한 배려가 약간 부족하다고만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반응형